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신세계 프라퍼티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스탈릿성수 1주년을 맞아 홍보영상을 제작하길 희망하셨고 1편의 영상과 각 키워드의 숏츠 영상 (5편)으로 제작을 희망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홍보영상이 숏츠로 만들어졌을 때 괴리감이 들지 않을 수 있도록 최대한 분량 및 연출감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였고 비어있는 공간들이나 이쁘지 않은 공간들은 미술팀과 협업하여 연출감을 통해 최대한 풍부하게 살려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에서 크게 만족해주셨고 오히려 견적을 증액해주겠다고 말씀해주실 정도였습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촬영, 드론 촬영,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드론 촬영, 섭외, 미술,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사전 미팅> 기획 > 촬영 > 편집 > 수정 > 색보정, 후반 작업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여러 요구사항과 수정사항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결과물을 내기위해 노력하였고 재촬영까지 진행하면서까지 결과물을 내어 클라이언트께서 극찬해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