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제작기간 : 3주
클라이언트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에서 티바나를 인수합병 하면서 브랜드 런칭과 스타필드 내부의 대형 디스플레이에 전시되는 영상이었습니다.
제작 과정
작업범위 : 총괄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기획 / 연출 / 디자인 / 애니매이션 / 사운드
사용기술 : 모션그래픽, 합성
감독의 한마디
티바나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었지만 클라이언트는 스타벅스의 아이덴티티와는 다르게 독립된 브랜딩을 원했습니다.
티바나는 상큼한 맛이 나는 티 제품인 만큼 차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대형 디스플레이와 전시환경을 최대한 고려해서 음악의 박자와 컬러,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을 알리는 느낌으로 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