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LG HNH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Breathe with Nature’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잘 담길 수 있는 ‘Lifestyle’이 담긴 페르소나 영상 제작을 요청했습니다.
협의과정 : 총 5주라는 제작 기간중 기획에 2주를 투자한 프로젝트입니다. 페르소나를 정의 하기 위해 실제 고객들의 사전 인터뷰를 바탕으로 스토리보드를 제작했습니다. 브랜드와 치밀하게 고민하고 조율한 결과입니다. 또한 인물에 시선이 집중되지 않고 제품을 노출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연스럽은 앵글을 고민해 연출과 촬영 디렉팅을 진행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Davinci rissolve, After effects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2주, 촬영 1일, 영상 편집 2주, 2D 애니메이션 1주
감독의 한마디
평범한 하루의 일과를 덤덤하게 담아내기 위해 세트 미술에 신경을 쓴 영상으로 아직 녹음이 없었던 3월에 촬영되어 녹음을 만드느라 고생해 애착이 있는 영상입니다. 브랜드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치열한 기획과 그 기획을 잘 담고자 했던 노력이 잘 반영된 영상이라고 생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