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수리 어플 ‘닥터차’ 서비스 홍보영상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닥터차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기획안 제작, 스토리보드 작성, 연출 및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믹싱
역할범위 : 기획, 스토리보드, 섭외, 연출, 촬영, 후반작업 등 전과정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 미팅 > 기획 > 스토리보드 작성 및 수정 > 촬영 장소 및 배우 섭외 > 연출 및 촬영 > 편집 > 후반 작업(색보정, 편집, 그래픽) > 납품

요구사항 : 자동차 사고 수리 어플이 가장 필요한 순간을 보여주길 원하셨습니다. 해당 과정이 설명적이지 않고 간결하게 보여지도록 하는 것이 중점적이었습니다.

협의과정 : ‘어이없이 웃겼으면 좋겠다’라는 클라이언트님의 코멘트가 있었어서 해당 부분을 함께 녹여내는 영상을 만드는 것을 중점으로 하였습니다.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사고 과정과 처리 과정이 빠르고 간결하게 표현되고 그 사이에 개그 포인트도 자연스럽게 녹여내었습니다.

달성성과 : 높은 조회수(2.5만회)와 집행중인 영상들 중 높은 CTR을 기록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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