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개요
예산 : 400만 원(최소, 협의가능)
형식 : 서비스 광고 영상
분량 : 15초 내외
편수 : 1편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
차량대여 플랫폼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bemycar.co.kr/
관련기사 : “주 2일만 타는 자차, 굳이 살 필요 있나요?”
서비스 소개
[카로] 수입차 월단위 구독 서비스 입니다.서비스 특징
– 최신 수입차 렌트앱 입니다.
– 벤츠부터 포르쉐까지 최신 수입차 23종 운영
– 수입차를 비교하며 경험/이용하고자 하는 30,40대 고객들에게 인기
서비스 주요 사용상황
– 수입차를 구매하지 않아도 타고 싶을때
– 수입차를 단기/장기 대여하고 싶을때
웹 사이트 : https://www.mycaro.co.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ycarocokr/
관련기사 : 수입차 월 구독 서비스 인기…카로, 월평균이용자 7배 늘어
관련자료 : 서비스 소개서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측에서는 이번 영상제작을 문제 해결의 수단으로써 접근하고자 합니다. 현재 자사 서비스가 당면한 문제의 출발지와 해결된 이후의 목적지는 의뢰자 측에서 제시합니다. 어떻게 영상으로 이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연출방법은 제작사 측에서 제시하는 안 중 선택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제작 배경
서비스는 성장하고 있으나 대중 인지도가 극히 낮은 상황입니다. 자사 서비스 이름을 더 많은 타겟들에게, 더 강력하게 인지시킬 수 있는 광고소스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이에 기존 유명 경쟁사 서비스와 대치시켜, 자사 서비스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는 카피를 구상해보았습니다.
제작 목표
main : 자사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확대
sub : 자사 앱 다운로드 수 증대
기획 방향
짧은 러닝타임을 감안하여 스토리텔링과 영상미보다는, 뇌리에 남는 마케팅용 광고영상의 기획이 필요합니다. 단, 고객이 최소월100만원 이상 지불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만큼 컨텐츠가 저렴한 이미지를 주는것은 피하고 싶습니다
주요 구성
키 카피 : 국산차 렌트앱은 쏘카, 수입차 렌트앱은 카로
1. 0’00″~0’05” : 초반 5초를 통해서 “국산차 렌트앱은 카셰어링(aka.쏘카) / 수입차 렌트앱은 카로” 라는 대치되는 각인. 고객이 스킵하더라도 이 5초의 메시지만큼은 기억에 남기고 싶습니다.
2. 0’05″~0’15” : 서비스의 특장점을 가볍게 소개하고 앱다운로드를 유도하고 싶습니다.
타겟
고소득층의 3040남성
송출 채널
유튜브 광고 집행 및 자사 보유 미디어 채널 송출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url)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방향
Do : 직관적인, 노골적인, 인상깊은
Don’t : 밋밋한, 은유적인, B급의
프로젝트 컨설턴트의 한마디 💬💬💬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 컨설턴트가 작성합니다.)
적합 제작사 조건 / 지원 안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전형 방법
전형방법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월 일() 오전후 시
담당 : 권진경 프로젝트 컨설턴트 / 010-2211-7311 / heather@vidfoli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