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와 클라이언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 무작위 지원할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제한합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전담 컨설턴트와
사업목표를 확실하게 달성하는 계획으로 ✅
명확한 제안방향과 심사기준을 설정하고 ✅
최적업체의 적극지원 유인요소 배치하는 ✅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수산물 도매 전문 기업 홍보영상

제작 개요

– 예산 : 1000만 원
– 형식 : 기업홍보영상
– 분량 : 3분 내외
– 편수 : 1편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자사의 홍보전략하에 추진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유통업자 및 최종 소비자에게도 자사의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의 이미지를 인상적으로 남길 수 있는 홍보영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자사의 어떤 점을 홍보해야하는지는 의뢰자측에서 제시 합니다. 해당 내용을 비주얼라이징 하는 연출 및 제작단계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주세요.

의뢰자 소개

수산업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며 수질의 상태를 항상 최고로 유지하여 내 가족이 먹는 믿을 수 있는 수산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웹 사이트 : http://xn--zf4btz61jo4fpcw78d.kr/bbs/index.html
SNS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C%B2%AD%ED%95%B4%EC%88%98%EC%82%B0-434406373660030/

제작 배경 및 목표

기존에는 자사 홍보를 기업고객인 수산물 유통업자들 위주로 해왔습니다. 자사 쇼핑몰이 오픈하면서 최종 소비자에게도 자사를 알려야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잠재 기업 및 소비자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신뢰도를 줄 수 있는 영상을 통해 적극적으로 자사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합니다.

송출 대상

잠재 기업 고객 : 횟집, 수산물 유통업체
일반 소비자

송출 채널

영업 미팅시 활용 : 영업 담당자 휴대용 기기(ex : 태블릿), 미팅룸 내 모니터

Do / Don’t

Do : 긍정적인, 믿음이 가는, 건설적인
Don’t : 지루한, 촌스러운, 코믹한

핵심 메시지

자사의 합리적인 상품 가격
보유 시설의 우수성(ex : 대형 보관용 창고)
신선한 상품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확정 아님)

자사 보유 시설 전경
대표자 인터뷰
관련 영상 푸티지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https://www.youtube.com/watch?v=ltN5VsgsUpc
참고 영상 2 : https://www.youtube.com/watch?v=jyO9Q5YtrwY
참고 영상 3 : https://tv.naver.com/v/8703285
유사 제작목적의 레퍼런스 : 동종업계 기업 홍보 영상입니다. 자사의 우수성을 알려서 기업 홍보 및 잠재 고객 유입에 도움되는 영상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지원서 전형
지원 일정 : 6월 17일 오후 3시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