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유도 서비스앱 닥터도지(Dr.dozy) 광고영상

클라이언트 : 플로비오파일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수면 유도 서비스를 몽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연출
역할범위 : 제작 전반 (기획/연출/제작)
작업과정 : 킥오프 미팅 – 1차 구성안 전달 – 2차 구성안 전달 – 모델,스튜디오 섭외 – PPM – 촬영 – 편집 – 후반

요구사항 : 데이터 기반의 수면 유도 서비스임을 잘 드러내는 연출 포인트 요청
협의과정 : 톤앤매너는 몽환적으로 진행하되 명확한 데이터 그래픽을 강조
달성성과 : 본격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지 않음

감독의 한마디 : 몽환적이면서 데이터를 강조해야 하는 조금은 역설적인 방법으로 접근했습니다.
다행히 여러가지 리소스가 잘 맞아 떨어져 클라이언트와 제작사 모두 만족했던 프로젝트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