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코리아 중소기업 진흥 예능콘텐츠 – 임팔라 주식회사 (w/ 지석진)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쇼피코리아, 오스브이
제작기간 : 2달

역할범위 : 기획, 섭외, 촬영, 편집
작업과정 : 쇼피코리아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의 일환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콘텐츠의 목적은 중소기업청과 함께 쇼피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중소기업이 동남아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입니다. 클라이언트님이 지석진을 주인공으로 회사라는 개념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하셨고, 메인 캐릭터인 지석진을 중심으로 시너지를 고민해 과장 조현영, 대리 한병준, 사원 최우선을 추가 캐릭터로 선정하게되었습니다. 이 4명은 직책을 변경하는 게임을 통해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중소기업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는 전략을 이용했습니다. 촬영 후 1개월의 편집 기한을 두었고, 추가적으로 영문자막과 말레이시아어 자막을 제작하게 되면서 콘텐츠를 해외로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요구사항 : 중소기업제품을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
협의과정 : 직책을 정하는 게임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달성성과 : 추가 4회편성

 

추가 납품본 :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