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총 700만원(7편)
클라이언트 : 크리에이티비젼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BMPCC 4K , Premiere pro CC , After Effect CC, Adobe Audition
작업범위
프리 프로뎍선 ,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과정
광고대행사, 클라이언트와 사전미팅 -> 스토리보드 및 타임테이블 완성 -> 촬영(1일) -> 1차 가편집(컷편집) -> 광고주 컨펌 -> 2차 편집(2D, 오디오 믹싱) -> 광고주 컨펌 -> 3차 편집(컬러 그레이딩) -> 광고주 최종 컨펌 -> 유튜브 온에어
특이사항
적은 예산과 촉박한 스케줄에 맞추기 위하여 제품의 홍보 컨셉 및 영상기획을 자체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연출, 촬영, 조명, 편집을 내부 인원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총 7개의 제품의 홍보영상을 일괄 프로젝트로 수주를 받아, 개별적인 홍보영상의 단가보다 저렴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촬영을 해야했기에 촬영을 하루안에 해야했습니다. 따라서 제품 기획부터 타임테이블까지 세심하게 준비하여 촬영을 하였습니다.
개별적인 7개의 영상으로 아웃풋이 나와야 했기 때문에 제품 별 기업에서 원하는 컨셉 및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기획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