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600
클라이언트 : CJ제일제당
제작기간 : 2023. 1월~2월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먹는 것도 업사이클링 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젊고 트렌디한 영상의 니즈가 있었습니다.
협의과정 : 영상 중간 중간 3D로 키치한 포인트를 주면 좋겠다는 추가제안을 하여 반영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고객 SNS채널에 송출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스토리보드, PPM, 촬영, 조명, 아트, 편집, 후반(색보정, 3D작업)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총괄 제작
작업과정 : 1차례 대면 미팅- 3차례 비대면 미팅 – 기획 – 로케이션 답사 – 모델 섭외 – 촬영 – 편집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첫번째 프로젝트의 고객이었던 CJ푸드빌의 추천으로 CJ와 진행한 두번째 프로젝트였습니다.
CJ제일제당 내부에서 새로 신설된 팀에서 처음 진행한 프로젝트였고, 담당자분들이 영상제작은 첫 진행이라 기획 방향부터 컨셉까지 많은 소통이 필요했고, 전체적으로 프로덕션에서 리딩하면서 담당자들의 요청과 의견을 반영해가며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한정된 예산에서 3D작업까지 추가하여 최선의 결과물을 도출하였고 고객 또한 만족했던 프로젝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