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제작기간 : 1개월

역할범위 : 기획부터 시나리오 연출, 촬영, 편집까지
요구사항 : 중국인들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많이 방문해줬으면 좋겠어요.
협의과정 : 기획부터 촬영까지 한치의 어긋남도 없이 순조로운 촬영이었습니다.
달성성과 : 샤오홍수 조회수 증가와 플래그십 스토어 인지도 향상

감독의 한마디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설화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홍보 영상을 기획했습니다.
춘절에 맞춘 중국향 프로모션 영상으로 중국인들에게 익숙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브이로그 형식으로 기획하여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자체 프로그램인 러브미 프로그램을 강조하여,
단순 제품 홍보가 아닌 서울에 놀러 오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핫스폿 느낌으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홍보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