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용보증재단 로컬브랜드상권 육성사업 뒷 이야기

개요

클라이언트 : 서울신용보증재단
제작기간 : 약 2달(사전미팅/기획 1달, 촬영 약 1달 (8회차)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분은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로컬 브랜드 육상사업이라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서울신용보증재단 직원 분들의 현장에서 고군분투 하는 모습을 담길 원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서 기획안을 전달 드렸습니다.

협의과정 : 서울신용보증재단 각 지점마다(총 5군데)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처음 단체로 미팅을 했고, 이야기를 오랫동안 나누며 그들의 이야기를 정리해서 영상 시나리오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각 지역 별로 촬영을 여러 번 나갔고, 인터뷰와 연출 컷은 좀 더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내기 위해 따로 스튜디오를 빌려 촬영했습니다.

달성 성과

서울신용보증재단 직원 이야기가 그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저희가 사전 미팅 때 들었던 고생담,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영상에 담겼고, 클라이언트가 만족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안 제작, 인터뷰이 단체 미팅 , 연출 및 촬영 , 편집, 색보정
역할범위 : 기획 – – 연출 – 촬영 – 후반작업의 전 과정.

작업과정 : 미팅(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 – 기획안 전달 – 단체 미팅(인터뷰이들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 – 촬영 – 편집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