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서울시
예산 : 600만 원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프리미어프로
작업범위
기획, 섭외, 촬영, 편집
작업과정
서울시라는 공기관과의 협업은 처음이어서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아이데이션 부분에서 열려있고 저희에게 많은 것을 전담해주셔서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식물원이라는 공간을 제대로 소개하기 위해서 제작팀이 현장답사를 다녀왔고 여러가지 아이데이션을 하던 중 너무 특별한 컨셉보단, 실제로 유저들이 검색하고 소비하는 콘텐츠를 만들자고 합의했습니다. 요즘 데이트나 특정 장소를 놀러갈 때 유튜브에서 검색하는 경향이 많아서 유튜브에서 서울식물원을 갈때 사람들이 제일 많이 검색할 만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을 소개하자는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무더운 날에 야외에서 촬영하게 되어 고생을 하긴 했지만, 촬영하면서 실제 봤던 광경보다는 훨(..)씬 가볼만한 곳으로 콘텐츠가 나온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