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서울시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
역할범위 : 출연자 섭외부터 연출/촬영/편집 까지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모두 담당하였습니다
작업과정 : 기획-2주일 / 촬영-하루 /편집-2주일
요구사항 : 출연자위주의 영상보다는,새롭게 바뀐 광화문광장이 잘 드러날 수 있게 제작해달라고 요구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출연자의 매력과 광화문광장의 색다른 표현이 잘 절충될수있게 조율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이 있었던 국가적인 행사인만큼, 전통적인 광화문광장과, 요즘 2-30세대 인스타그램에서 인기있는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였다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영상의 목적은 무엇보다 브랜드가 요구하는 셀링포인트를 잘 다듬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도구로 활용되었던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