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서울관광재단, 마인드디자인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코로나 상황에 맞는 관광홍보영상 제작
협의과정 : 대신 여행을 해준다는 콘셉트와 서울을 잘 모르는 외국인들에게 서울을 소개하는 형식의 기획안 제시
달성성과 : 외국인뿐아니라 한국사람들도 서울에 대한 여행 관심도를 높이며, 펜데믹 상황에 지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영상 제작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연출, 촬영, 편집, 색보정, 그래픽, 사운드
작업과정 : 코로나 펜데믹 사태로인해 이동이 자유롭지않은 상황으로, 서울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주인공들이 여행을 체험하는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
감독의 한마디
서울의 아름다운 곳들을 소개하는 방식을 3부작으로 나누어 ‘쉼을 통한 채움, 명상을 통한 비움, 나를 위한 선물’ 이라는 콘셉트로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