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플랫폼 비즈니스 앱 APPB 홍보영상

개요

예산 : 20,000,000
클라이언트 : ATOMY
제작기간 : 2주

요구사항 : 새로운 플렛폼 개발을 알리는 첫 영상인 만큼 트렌디하고 화려한 기법과 지루하지 않은 영상을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 3명의 인물이 등장하는 스토리라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을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게 표현하고 인물들간의 연관성(앵글의 연관성,스토리의 연관성)을 두어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게 구상하여 진행했습니다.

달성성과 : 광고주가 원하던 결과물 보다 퀄리티 높은 영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어도비 프리미어,어도비 에프터이펙트,어도비 포토샵
역할범위 : 기획,스토리보드,연출,편집,색보정,사운드

작업과정 : 긴 영상이라 ‘지루하지 않게’ 라는 키워드가 가장 키 포인트였기 때문에 기획과정에서 광고주와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다양한 방향으로 제안을 드렸고 그 뒤로는 순조롭게 작업이 됬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큰 규모의 촬영은 아니였지만 촬영,조명부터 후반3D 업체와 협업하여 진행하였던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상호간의 의사소통과 합이 굉장히 중요한 촬영이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