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상지대학교(Media Partner 코너스톤브릿지)
제작기간 : 4주
예산 : 22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광고대행사의 요청에 따라 여타 대학교와 다른 보다 대학을 선택하는 본질적인 핵심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필름을 요청
협의과정 : 실제 가용예산보다 한정된 환경에서 진행을 해야 했기 때문에 스텝 운용, 미술, 출연진 등 많은 애로가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비용대비 클라이언트의 높은 만족도와 더불어 실제 전년 모집인원보다 높은 성과를 만드는 데에 기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Davinci Resolve, Final Cut Pro, After Effect
역할범위 : 연출/기획/촬영/편집/DI
작업과정 : 계약 -> 기획 -> 사전현장답사 -> 촬영 -> 편집
감독의 한마디
모든 제작물은 늘 아쉬움이 많습니다. 연출적 역량과 더불어 예산 한계에서 오는 여러 문제들도 늘 직면하는데요. 가능한 예산 내에서 클라이언트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민하는 게 프로덕션의 역할이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기타 특이사항 : 360도 회전 촬영을 위해 원형의 360도 레일 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