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I 기업 유튜브 콘텐츠 ‘랜선리쿠르팅’

클라이언트 : 삼성 SDI
제작기간 : 30일
예산 : 600만원

사용기술 : 멀티 캠, 동시녹음,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 기존에 운영 중 이던 기업 유튜브 채널에 참여하여 관련 소재에 대한 기획을 제안하고 제작을 진행.

협의과정 :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으로 이루어지던 리쿠르팅을 온라인(비대면)으로 진행.
이를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볼 수 있도록 콘텐츠로 제작.

달성성과 : 신입사원 채용 홍보를 위한 영상으로 삼성 SDI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됨.

감독의 한마디 : 기업이 가진 아이덴티티는 잃지 않으면서도, 정형화된 기업 유튜브의 틀에서 벗어나려 고민함.
자칫 지루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예능 형식의 기획 및 편집으로 유쾌하게 풀어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