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삼성 SDI
제작기간 : 30일
예산 : 500만원
사용기술 : 멀티 캠, 동시녹음,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작업과정 : 기존 협업 경험이 있는 클라이언트와의 프로젝트로, 프로덕션에서 위 기획을 제안 후 클라이언트의 컨펌으로 진행.
요구사항 : 기업 유튜브의 정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난 유쾌한 영상.
협의과정 : 다양한 연차의 임직원들이 출연해야 했기 때문에 섭외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클라이언트의 협조와 기획 상의 조율로 촬영일 전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음.
달성성과 : 삼성 SDI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감독의 한마디 : 단순히 재미만을 생각하기 보다 수평적인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양질의 콘텐츠를 통한 시청자의 유입까지 고민함. 일반인인 임직원들의 출연으로 자칫 단조로운 콘텐츠로 보일 수 있었으나 편집을 통해 유튜브 콘텐츠에 어울리는 호흡을 만들어 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