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경기도일자리재단
제작기간 : 8주
요구사항 : 버스 TV에 광고 될 프로젝트로 배달 종사자와 고객, 사업주 모두가 안전한 배달을 위해 인식 개선을 유도하는 캠페인 영상을 의뢰한 건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편집, 합성
역할범위 : 제안 및 기획, 연출, 촬영, 후반제작
작업과정 : 기획&연출 > PPM > 촬영 > 편집 > 후반제작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캠페인 영상을 통한 인식 개선을 위해서는 스스로 느끼고 변화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기획이 필요로 했습니다.
먼저 실태조사를 통해 배달 종사자들이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례를 면밀하게 살펴보고 배달종사자들을 좀 더 이해하기 위해 설문조사 자료 검토 및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 집중하였습니다.
일방적인 “안전 배달, 지켜주세요” 메시지에 앞서 사회적인 측면에서 먼저 배달 종사자의 노고를 이해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것에 대한 감사 인사를 먼저 전하는 것을 컨셉으로 모두가 공감하고 안전배달 실천을 유도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