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HNS(후원사 : 삼성생명, 롯데 칠성)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드론, 짐벌, 핸드헬드
역할범위 : 기획, 구성, 촬영, 편집
작업과정 : 기획 단계부터 클라이언트와 끊임 없는 소통으로 생각의 간극을 좁혔으며, 전국 5개 도시(서울, 부산, 시흥 등)에서 11회차 촬영을 하였고 각 지역별 남성부/여성부 영상을 각각 납품 하였습니다.
요구사항 : 광고주분께서 영상 소재에 맞는 다이나믹한 영상을 요청했고, 각 도시별 성과품이 차별화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예산을 조금 더 잡아도 좋으니 후원사의 로고나 문구가 나와있는 짧은 영상을 부탁하셨으나 서비스로 해드렸습니다.
달성성과 : 유투브 구독자 증가 및 브랜드 홍보효과가 있었고 전국 풋살대회 개최를 영상으로 기록 함으로써 추후 개최사로 입지를 더욱이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만족하셨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토(남성부), 일(여성부) 지방촬영 후 영상을 3일만에 편집하여 납품 해야했기에 시간이 빠듯했지만 제 시간에 고객사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좋은 성과물이 있었고, 저희의 강점인 신속한 피드백과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캐치하는 능력이 빛 보인 프로젝트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