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30,000,000
클라이언트 : 사랑의열매
제작기간 : 2023년 6월~ 2023년 8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사랑의열매 핵심가치 및 주요 사회적 역할 홍보를 통한 브랜딩 강화
협의과정 : 대행사와 함께 광고주 요구에 맞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행
달성성과 : 사랑의열매 캠페인 중 가장 많은 조회수와 최고 기부 금액 달성
제작 과정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후반
작업과정 : 크리에이티브 기획안 제안, 대행사와 함께 입찰 수주했으며 기획안을 기반으로 TVC 제작
감독의 한마디
무더위 속에서 많은 스텝들이 사랑의 열매 연중 캠페인 촬영 현장에서 흘린 땀만큼 성공적인 결과물이 나와 사랑의열매 메시지를 영상으로 잘 담아 내고 최고 기부 금액 달성에 한 몫을 한 것 같아 매우 감사한 프로젝트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