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신규 런칭 의료용 앱 홍보영상 제작
제작 개요
– 예산 : 이번 프로젝트에 가용한 예산 범위를 알려주세요
– 형식 : 앱 홍보영상
– 분량 : 3분 내외
– 편수 : 타입별 1편, 총 2편
– 희망 납품일 :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어야 하는 시점을 알려주세요
R / R
전략 – 기획 – 연출 – 제작
의뢰자 측의 앱 홍보 전략하게 진행되는 프로젝트 입니다. 영상을 통해 소개될 앱의 특장점과 사용 방법은 의뢰자 측에서 제시 합니다. 그 외, 해당 내용을 영상화 하는 연출 및 제작단계는 제작사 측에서 주도해 주세요.
의뢰자 소개
환자 행복과 의료 혁신을 실천하는 상급종합병원입니다.
웹 사이트 : http://www.samsunghospital.com/home/main/index.do
앱 소개
영상화 대상이 될 앱에 대해 파악 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자료를 전달해주세요
제작 배경
왜 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끼셨는지, 영상 제작 결정을 하게 된 맥락을 알려주세요. 제작배경으로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야 제작사가 의뢰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올바르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제작 목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KPI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제작목적에 따라 기획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예시) 매출증대, 제품 홍보, 기능 설명, 브랜드 인지도 증대, 제품 외관 노출, 제품필요 상황 인지
송출 대상
누가 이 영상을 보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시청자들이 어떻게 인지하는지는 중요하기에, 타겟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서술해 주신다면 더욱 좋습니다.
송출 채널
어떤 채널을 통해 송출 되는지, 어떤 상황에서 이 영상이 노출되는지 알려주세요. 매체특성에 따라 영상의 기획이나 구성방식이 달라지게 됩니다.
Do / Don’t
지향하거나 지양하는 컨셉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영상 콘텐츠 본연의 흥미를 감안한 연출 논의시, 주요 참고 항목이 될 것입니다.
핵심 메시지
이번 영상을 통해 타겟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알려주세요.
주요 구성
이번 영상에 들어가야 할 필수 장면이나 내용에 대해 내부 논의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예시) 뷰티B&A, 타사 제품비교, 기능설명, 작동모습, 외관보여주기, 내부 구조 시각화(3D), 사용 예, 소재 및 공정, 필요인지시퀀스, 메이커의 인터뷰, 사용자후기, CTA, 관련 영상 푸티지 삽입
참고 영상
참고 영상 1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2 : (url)
참고 포인트 :
참고 영상 3 : (url)
참고 포인트 :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있는 참고영상, 이 영상의 참고포인트를 알려주세요. 구체적으로 전달 될 수록 좋습니다. 영상을 토대로 원하는 바를 설명하는 것이, 제작사와 커뮤니케이션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제작 조건, 제작사 조건
프로젝트 수행에 적합한 제작사군을 리스트업 하기 위해 참고할 만할 기준이 있다면 제시해 주세요.
비드폴리오 매니저 코멘트
제작사 측의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추가로 안내할 내용을 전담매니저가 작성합니다.
전형 방법
전형 타입 : 추후 협의
지원 일정 : 추후 협의
담당 매니저 : 권진경 매니저 / 070-8625-1276 / heather@vidfol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