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
클라이언트 : (주)블루원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계절감 넘치는 워터파크 홍보 영상
협의과정 : 넓은 화각과 드론만 활용한 POV샷을 제안해 어트랙션의 생동감과 매력을 적극 표현
※ 2022년 대비 방문/유입 고객 상승효과 (순수 조회수 Youtube 5.5만 뷰 달성)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hotoshop,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파이널컷, 드론촬영
역할범위 : 기획, 사전 드론 리허설, 드론 비행 촬영, 편집, 색보정, CG, 자막, 믹싱
작업과정 : 기획, 사전 리허설 진행 1주, 촬영 2일, 편집 및 후반작업 5일
감독의 한마디
드론만으로 촬영을 진행해 많은 제작비 절감과 작업 프로세스 단순화에 집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