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바이럴홍보영상 (HL만도)

개요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HL만도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저승사자가 죽음이 예정된 사람을 데리러 지상에 오지만, 블랙박스의 센서 때문에 계속 실패하게 된다는 콘셉을 제안했고, 크리에이티브 기획안이 통과되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고 위트있으며 의뢰사만의 고유한 홍보영상이 만들어졌으며, 송출 후 바이럴 성과도 있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네마급 4K 촬영 / 편집 / 합성 / 오디오 / 색보정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기획부터 촬영, 캐스팅, 로케이션, 모션그래픽, 합성 등 전체 제작 총괄
작업과정 : 기획 > 로케이션 섭외 및 모델 캐스팅 > 촬영 > 편집 > 색보정 > 모션그래픽 및 오디오 > 최종납품

감독의 한마디

도깨비에 나오는 저승사자(이동욱 역)을 생각하며 저승사자의 콘셉과 비주얼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약간 위트 있고 웃긴 모습이 필요했는데, 영상에 잘 녹아냈다고 생각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