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200만 원
클라이언트 : 볼보그룹코리아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볼보건설기계에서 대표이사님의 스피치와 상반기 소식을 전달 할 수 있는 웹캐스트 영상 제작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협의과정 : 이데아에서는 기존 영상을 분석하여 좀 더 세련되고 깔끔한 영상 디자인을 제시하였습니다.
진행 중 클라이언트께서는 스웨덴데이 행사 영상 편집 의뢰를 해주면서 저희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셨습니다.
달성성과 : 영상이 송출 된 후 직원들의 호평이 이어졌고 정보 전달이 잘되었다는 평을 유선으로 전달해 주셨습니다. 이어 스웨덴 데이 영상은 행사의 성격에 따라 박자감 있는 영상으로 제작 최근 볼보그룹코리아 유튜브에 업로
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속 프로젝트 제안을 받은 상태입니다.
대표님 스케줄에 맞추기 위해 사전 준비부터 후속 촬영까지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적은 기회비용으로 좋은 퀄리티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담당자 분들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수월하게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아이디어제안 장면구성 장소섭외 스튜디오촬영 종합편집 모션그래픽 3D특수효과
역할범위 : 기획, 촬영, 편집, 송출
작업과정 : 기존 대표이사님 스피치영상보다 깔끔한 컨셉을 제시 .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영상 제작
눈에 띄는 깔끔한 인포그래픽으로 정보를 전달
감독의 한마디
기업 관련 수행 자사 프로세스 당당실무자 분들께서 결과물 뿐만아니라 프로젝트 리딩에 있어서도 만족감으로 차기 제작 및 다양한 콘텐츠에 함께 하자고 먼저 제안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