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ABL생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ABL생명의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해 캠페인 영상 제작을 의뢰 했습니다.
협의과정 : 코로나 시국을 맞아 “집콕”챌린지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전문가처럼 재미있게 표현하는 아이디어를 제안 했습니다.
달성성과 : ABL생명 유튜브 채널 기준 캠페인 시리즈 도합 100만 조회수 달성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VFX,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전체 기획, 연출 및 제작
ABL생명에서 색다른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기를 원했고, 지금 시국에 맞춰 “자가격리를 하며 뜻밖의 전문가가 되는 요즘 사람들”의 모습을 위트있게 표현하고자 하는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클라이언트도 기획을 마음에 들어하며 진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상황 묘사들을 위해 3가지 영상을 시리즈로 제작했으며 캠페인 전체의 런칭 영상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코로나로 인해 시작하게 되었던 재미있었던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