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 역할범위 / 작업과정
기획 및 스토리보드 제작 / 촬영 계획 수립 및 촬영 / 편집 / DI 및 CG작업 / 오디오 믹싱
요구사항
절주를 도울 수 있는 구체적인 How-to 제공
협의과정
코로나로 인한 혼술족이 많아진 사안을 고려하여 혼O로 혼술을 대체할 수 있는 키워드 생성.
감독의 한마디
비교적 음주 문화에 대해서 관대한 사회에서의 ‘절주’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 ‘혼술’을 다른 행위로 가볍게 바꿔 생각할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하는 영상을 제작.
코로나로 인한 혼술족을 타겟팅하여 메시지도 시의성을 고려한 [술과 거리두기, 즐거움이 더 가까워집니다]로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