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Sell To Love” 프로젝트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번개장터
예산 : 1500


번개장터 X 송호준 요트 프로젝트인 ‘좋아하는 것을 팔아 좋아하는 것을 합니다’ 캠페인으로
2024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즈에 출전하여 4개 부문 최우수상의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장기간 진행된 프로젝트를 120초, 2분이라는 시간에 맞추기가 굉장히 어려웠지만,
유연한 소통을 통해 고객사가 드러내길 원하는 프로젝트의 장점을 파악하고 집중했고
동시에 세이버 어워즈에서 요구하는 캠페인의 가치를 잘 드러내기 위해 많이 노력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