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 ‘해피크루’ 런칭 바이럴 홍보영상

개요

예산 : 2,400만원(총 4편)
클라이언트 : SPC그룹 섹타나인
제작기간 : 6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새로 런칭되는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특색들이 4편의 영상에 다양한 모습으로 담기기를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서면 및 통화로 소통하고 2-3차례 정도 내방 미팅을 가지며 자유로운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달성성과 : 예산 대비, 높은 퀄리티로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기획 과정

사용기술 : 파이널컷, 다빈치리졸브,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색보정
작업과정 : 미팅 – 기획 – 제작 – 후반작업 – 납품

감독의 한마디

새로 출시되는 어플리케이션인 만큼 각 편마다 다양하면서도 한가지로 관통할 수 있는 컨셉과 아이디어가 중요한 프로젝트였습니다. 기획 과정에서 클라이언트분들의 배려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컨셉 회의를 할 수 있었고, 덕분에 좋은 아이디어와 컨셉을 잡아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하면서 저희도 욕심이 생겨 촬영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였고 결과적으로 클라이언트분들과 저희 모두 만족스러운 프로젝트였습니다.


EP.01


EP.02


EP.04

Picture of 엘투

엘투

하이엔드 카메라 'ARRI ALEXA'로 고퀄리티, 시네마틱한 영상을 주로 촬영하며, 재밌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좋은 영상을 만드는 프로덕션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