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환경보존 참여 프로그램) ‘반려해변’ 캠페인 | 해양환경공단

개요

예산 : 5천만
클라이언트 : 해양환경공단
제작기간 : 5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해양쓰레기 줍는 과정을 보여주는 올로케 촬영
협의과정 : 실제 반려해변 캠페인 날짜에 맞춰 스케쥴링
달성성과 : 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장상 수상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실제 활동과 영상미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연출
역할범위 : 기획부터 납품 전반

캠페인 영상이다보니 단순 체험형 영상이 아니라 광고 퀄리티의 영상이 필요했습니다.
실제 로케이션과 활동 장면을 폭 넓게 촬영하되, 배우들을 섭외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너무 더웠지만 재미있는 촬영이었습니다. 실제 쓰레기를 줍는 과정을 예쁘게 담는 과정이
이 프로젝트가 수상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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