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건강검진 정책홍보 유튜브 콘텐츠 (feat. 서유리)

예산 : 400만원(출연료 제외)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편당 2~4주 소요

작업범위

기획부터 촬영, 연출, 가편, 종편, 음악 믹싱, 납품, 유튜브 채널 관리

작업과정

컨셉 기획, 아이템 선정 후 대본작업 진행, 촬영 및 편집 유튜브 업로드

특이사항

한 장소에 다른 배경이 있는 장소에서 2편 이상의 촬영본을 녹화했을 때 비용 세이브
영상의 단가에 비해 잦은 VCR 촬영으로 품이 많이 듬

감독의 한마디

점층적인 구성으로 시청자로 하여금 영상의 시청시간을 유지 시키는데 유효했다고 봄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