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미래에셋대우
예산 : 800만 원
제작기간 : 3주
사용기술
타이포 그래픽
작업범위
기획 / 구성 / 디자인 / 모션 / 사운드
작업과정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CMA 상품의 전반적인 특성과 내용을 사용자들이 알기 쉽고 재밌게 알게 하고 싶다는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따라 심플하고 가독성 있되 밋밋하지 않은 타이포그래픽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타이포들의 움직임과, 성우의 나레이션, 음악과 효과음이 잘 어우러지는 데에 주력하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특이사항
협회심의유의문구 텍스트나, 일부 텍스트의 크기를 제외하고는, 영상완성후 큰 수정 한번 없이 바로 컨펌되어 업로드 되었던 영상입니다. 그만큼 탄탄한 기획과 꼼꼼한 스토리보드 작업 과정 때문이었겠죠.
감독의 한마디
기획단에서 클라이언트와의 확실하고 꼼꼼한 소통은 프로젝트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