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배송로봇 ‘제임스’ 소개영상 | 와트Watt

개요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와트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임스라는 물류 배송 로봇의 기능과 역할을 영상을 통해 전달이 되는게 중요한 목표였습니다.

협의과정 : 정해진 시간과 환경속에서 최대한 효과적으로 영상에 표현하고자 클라이언트분과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 편집 / 2D 및 3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셉 제안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DI, CG, 사운드)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기획 및 제작 전 과정을 참여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물류 배송 로봇을 이용하여 시간 단축 및 편리한 근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한정된 제작 기간과 환경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와 클라이언트분께서 흡족해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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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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