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물따로
예산 : 2000만 원
제작기간 : 2개월(기획 1개월, 제작 1개월)
사용기술
Adobe Premiere Pro, Adobe After Effects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음악 제작
감독의 한마디
물따로는 신생아용 물티슈로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물티슈입니다. 생산공정의 효율성 보다는 사용자이 안전성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 안전기준에 맞추는 것이 아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물따로 물티슈 브랜드의 가장 강한 경쟁력은 정직함과 진지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물티슈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정직하고 진지한 자세로 나아가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분별력 있는 엄마들을 위한 물티슈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의 명확한 자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를 아끼는 깐깐한 엄마의 분별력으로 자연스럽게 공감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