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정책홍보 웹드라마형 광고 “육아 다된다”

개요

예산 : 총 4편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정부(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출산문제에 대해 국민들이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유튜브 콘텐츠형 광고 제작
협의과정 : 유튜브 매체에서 효율이 특히 높은 웹드라마형 광고 컨텐츠 제안

달성성과 : 4편 총 500만회 조회수 기록, 영상 캠페인 효과로 출산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긍정적인 인식 제고

제작 과정

사용기술 : log촬영, 프리미어 프로(컷편집, 자막, 색보정, 사운드)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후반편집

제안한 컨셉(기획)이 픽스된 후, 스토리라인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배우, 로케이션, 의상, 소품 등을 디테일하게 준비하여 촬영 진행

감독의 한마디

자칫 잘못하면 딱딱할 수도 있는 공익광고를 유튜브 매체에 적합한 톤앤매너의 광고영상 제작

이와 유사한 영상을 제작하려면?

광고주측에서 가용 예산 범위만 알려주시면 해당 예산에 맞는 컨셉과 플랜을 9092프로덕션이 제안해 드립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