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약 2500만원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제작기간 : 1달 이내
달성 성과
요구사항 : 한정된 예산과 타이트한 시간 안에서 제작해야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협의과정 : 3D 그래픽을 적극 활용하여 단순한 제품 뷰티 영상이 아닌 구성을 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예산대비 좋은 결과물로 더 많은 매체에 광고하게 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 2D그래픽 / 3D그래픽 / 색보정 / 편집 등
역할범위 : 인하우스 전체 제작(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
작업과정 : 화이트 호리즌 스튜디오에서 제품과 모델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표현을 하기위해 연구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예산과 시간에 국한되어 제작의 한계점으로 시작, 고민하기 보다는 주어진 상황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서 기획 단계부터 함께 하여 보다 효과적인 방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