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월 70만원 받고 철야하던 편집자, 영상 제작사가 존중받는 영상 매칭 플랫폼을 만들기까지 : 비드폴리오 이은호 대표 인터뷰 | ㅍㅍㅅㅅ
“경쟁 비딩은 좋은 영상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며칠씩 밤 새서 제안서를 썼는데 10:1 비딩에서 떨어졌다고 해요. 9개 업체는 1주일 가까이를 날린 거예요. 수주도 못 받고, 비용도 못 받고, 계속 쌓이다 보면 스트레스와 피로감이 엄청나요. 그래
-
📚매거진콘텐츠
비드폴리오는 구인중
기업영상제작시장에서 업계최고의 CX를 제공할 프로젝트 컨설턴트 모집 2015년을 기점으로 기업의 영상활용이 일반화되며 독립적이며 특화된 영상제작사들이 생겨났습니다. 영상발주자는 적합한 수행업체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하지만 검증되지 못한 업체 정보와 올바르지 않은
-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비드폴리오, 영상제작사 중개 플랫폼 서비스 누적 거래액 40억원 돌파
2021년 05월 03일 — 영상 제작사 중개 플랫폼 비드폴리오(대표 이은호)가 서비스 누적 거래액 40억 원을 돌파했다. 더불어 영상 제작 프로젝트 금액이 작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영상 제작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영상
-
비드폴리오 way📙
영상제작업계에서 거래표준을 찾아가는 우리의 여정
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시장이 성숙단계에 접어들게되면 산업 내에서 일어나는 거래의 표준화된 규약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영상제작시장은 아직 그 단계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
📚매거진콘텐츠
비드폴리오의 플라이휠
1장 > 경험과 노하우의 순환고리 “최선의 경험을 제공한다” 사업할 때 추구해야 하는 가치를 한 가지만 남기라고 한다면 이것입니다. 너무나 단순하고 상식적인 목표이지요. 어떤 사업이든 고객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 목표는 국가, 문화, 산업, 시대, 전략이 달라도
-
📚매거진콘텐츠
[PR clipping] 실패도 공유.. 진정성으로 주먹구구 깨니 ‘검증된’ 제작사 287곳 모였다 | 인터비즈
일반 기업의 마케팅에서도 동영상은대세다. 어느 산업에 속한어떤 회사든 ‘영상 제작’을 궁리한다. 만드는 목적은 다양한데 고민음 비슷하다. ‘어디에 맡겨야 할까’다. 카메라 한 번 안 만져본 마케팅 담당자는 윗선 ‘오
-
📚매거진콘텐츠
O2O서비스를 바라보는 비드폴리오의 관점
오늘, 저는 O2O서비스 산업을 활성화하겠다는 정부기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 아래와 같은 반대 의견을 제출했습니다. ‘긱-이코노미’로 일컫어지는 중개플랫폼이, 완전 개방된 형태로 구현되면 당장은 (고객측면에서) 긍정
-
피디스쿨📘
더듬이 같은 게 있으면 좋겠다. (바이럴 영상의 죽음)
타인의 성공을 빌어 입고 자신을 포장하고자 했던 사람들이 끝내 한 단어(바이럴영상)를 죽이고 말았다.
-
📚매거진콘텐츠
비맴심서(比買心書) – 비드폴리오 매니저가 갖춰야 할 마음가짐
비맴심서(比買心書)는 중개자로서의 올바른 마음가짐에 대해 기록한 업무지침서로 2018년 비드폴리오에 의해 작성되었다. '비매'는 비드폴리오 매니저의 줄임말임과 동시에 영상 제작사를 비교해서 판매될 수 있도록 해주는 비드폴리오의 서비스도 뜻하는 중의적 표현이다.
-
📚매거진콘텐츠
영상제작 거래중개서비스를 창업한 8개월의 기록
앞서 6개 이상의 사업체가 실패했다. 나라고 몇 달만에 해답을 찾을 수 있을까? 몇 년은 걸릴까? 현실적인 계획을 세워보자.
-
📚매거진콘텐츠
비드폴리오 창업 동기 (파트너스 편지)
안녕하세요. 비드폴리오 운영하고 있는 이은호입니다. 저는 85소띠 올해 33살입니다. 04년도에 영상전공으로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부산에서 오래 살았고 대학 졸업하면서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10~11년도에는 방송외주제작사와 프로덕션에서 연출부로 근무했습니다. 이후에 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