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웹CF

제작기간 : 2일

클라이언트 : 레노버 코리아

작업범위 : 기획, 연출, 편집

작업과정 : 1주일

사용기술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팩트

감독의 한마디 : 사회초년생이 신입사원으로써 회사에서 겪는 고충을 “삶의 무게”라 표현하며, 언어 유희를 섞어 레노버 그레잇북의 가벼움을 강조.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