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 스토어 롭스 ’12월 미친세일’ 행사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롯데쇼핑(주)
예산 : 4000만 원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고급촬영, 2D, 3D, 그립팀, 동시녹음

작업범위

ALL

작업과정

프리프로덕션 2주, 촬영 2회, 편집 2주

특이사항

인기 연예인 출연

감독의 한마디

본 프로젝트는 저희 어드벤처 프레임이 기획부터 최종 결과물까지 전 과정을 수행한 프로젝트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롭스 브랜드의 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된 영상입니다. 배우의 스케쥴과 스튜디오가 아닌 실제 매장에서 촬영해야하는 제약으로 인해 효율적인 촬영이 필요했던 프로젝트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