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브커뮤니티플랫폼 슈퍼카라운지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슈퍼카라운지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프라이빗, 신선함, 럭셔리를 키워드로 하여 SUPERCAR LOUNGE 앱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성격을 드러낼 수 있도록 영상을 구성하였다. 영상에 많은 정보를 담아내기보다는 시크릿한 연출을 통해 뷰어들로부터 궁금증을 유발시켜 SUPERCAR LOUNGE를 검색시키는 방향으로 연출했다.

감독의 한마디

예산이 큰 바이럴 필름인 만큼 많은 배우들과 소품이 활용되었습니다. 슈퍼카들을 배치시키는 과정부터 쉽지 않았는데요. 슈퍼카 소유주들이 직접 차를 가져왔지만 저희가 직접 배치하느라 살짝살짝 운전을 하는데 등에서 땀이 나더군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그래도 슈퍼카 기종과 색깔들을 고려해 알맞게 배치하였고 많은 배우들을 연출하며 무리 없이 잘 진행했던 프로젝트입니다. 촬영적인 면에서도 다양한 DP를 시도할 수 있어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