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
클라이언트 : 두닷
제작기간 : 3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두닷의 신제품 모듈형 선반장을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 제작. 모듈 조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형 가능한 제품 특성을 자연스럽고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주요 요청사항이었습니다.
협의과정 : 브랜드 측과의 프리 콘티 작업을 통해 제품이 지닌 유연성과 실용성을 어떻게 시각적으로 전달 할 지에 대해 방향을 설정 하였고, 라이프스타일별 사용 사례를 어떤 방식으로 표현할지 세부적으로 협의하며 콘셉트를 구체화했습니다.
달성성과 : 제품의 핵심 기능인 조합의 다양성과 공간 활용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 관점에서 직관적인 이해를 돕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 강화에 기여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음원제작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까지 직접 진행.
기획 미팅 진행 후 전반적인 촬영 기획안 및 콘티 전달,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두닷이 제안하는 유연하고, 간편한 가구 활용 방식이 시청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