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원입니다.
클라이언트 : 동아제약 셀파렉스
제작기간 : 2022년 4월 (기획부터 3주 정도의 시간 공수)
요구사항 : 제품 내용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촬영 요구, 캠페인 모델의 삶과 제품을 연관 시켜달라는 기획 요구
달성성과 : 브랜드 캠페인이라는 챌린지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고 목표 KPI의 2배 이상의 성과를 거둠.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편집
역할범위 : 장소 섭외, 스태프 섭외, 소품 구성, 영상 촬영, 영상 편집, 후반 작업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 측의 1차 브랜드 캠페인 모델 섭외 이후 제품 특성 파악 및 기획 작업을 시작으로
2회 차 촬영 동안의 스태프 및 장소 섭외, 촬영을 진행하였고 이후 그래픽 후반 작업 후 영상을 납품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트렌디한 이미지와 강력한 임펙트가 있는 영상 작업을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
기타 특이사항 : 이후에도 좋은 반응을 얻어 배윤경, 강유석 등의 배우들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