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커머스 플랫폼 쇼피 입점 브랜드 인터뷰 영상

클라이언트 : 쇼피 코리아
제작기간 : 1달
예산 : 500만원

사용기술 : 연출 및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믹싱
역할범위 : 연출 – 촬영 – 후반작업
작업과정 : 촬영 > 편집 > 색보정 > 사운드믹싱

요구사항 : 동남아 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입점한 브랜드 중 성공한 브랜드의 대표님 인터뷰 영상 촬영을 요청했습니다. 기획은 클라이언트 측에서 해주었으며, 모티필름에겐 촬영과 편집을 의뢰한 영상 제작 건입니다.

협의과정 : 입점 브랜드 대표님의 인터뷰를 촬영할 때, 영상을 통해 시청자가 쇼피에 대해 알기 쉽고 설득력 있게 촬영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인터뷰 중간 중간 제품 및 일하는 모습 인서트 컷들을 배치해 이미지를 풍부하게 만들었으며, 중요 내용은 큰 자막으로 변경해서 설득력 있게 영상을 구성했습니다.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어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 입점을 유치할 수 있게 도움이 되는 영상이 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다소 설명적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고자 했습니다. 인서트 컷과 자막 등, 영상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영상이 풍부해질 수 있도록 영상 제작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