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디 오프
예산 : 1,500만 원
제작기간 : 1달
사용기술
새로운 서비스의 내용을 부담없이 전달
작업범위
기획, 연출, 촬영, 후반 등 모든 과정
작업과정
미팅, 기획, 시나리오, 예산 확정, 촬영 준비 및 계획, 스탭 구성, 의상 및 소품 준비, 본 촬영, 편집, 색보정, CM 제작, 녹음, 사운드 믹싱, 음향마스터링, 자막 그래픽 디자인
감독의 한마디
중국 도매의류쇼핑앱 OFF 광고영상으로 직접 CM을 제작하였습니다.
유머있는 스토리 속에 자연스럽게 핵심 메세지를 전달하고 사용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