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신생학과소개 유튜브콘텐츠(신입생 Vlog) | 경희대학교 빅데이터응용학과

개요

예산 : 1,300만원
클라이언트 : 경희대학교 입학처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경희대학교 빅테이터응용학과 안내를 전달하기 위하여 프리프로덕션에서의 각본/각색/연출에 많은 초점을 맞춰 진행을 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경희대학교 빅테이터응용학과 소개를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 색깔에 맞게 정보컨텐츠지만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브이로그&예능형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