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7000만원
클라이언트 : 다이슨 코리아
제작기간 : 7주
역할범위
연출,촬영준비(로케이션 섭외 등),촬영,후반작업
작업과정
광고주의 니즈를 전달받아 1차로 대행사가 기획 후 데이즈에서 디테일 구성, 연출, 촬영, 후반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요구사항
‘경이로운 소문’ 팀의 여자 3명을 모델로 다이슨 제품의 장점들을 세련되게 보여주길 원했습니다.
협의과정
예산이 큰 CG를 사용할 수 없어서 기존 모델들의 헤어에서 리터치 정도로 처리해야 했는데 아무래도 모델의 헤어상태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하지만 염색, 파마 및 머리를 많이 사용하는 연예인의 특성상 헤어의 컨디션이 조금 아쉬워서 헤어 전문 모델들로 대체하여 촬영했습니다.
달성성과
제품 씨즐컷들은 로봇암을 사용하여 CG 같은 효과를 표현했고 헤어 모델들의 헤어 컨디션이 최상이라 작은 예산에서 최고의 효율을 뽑아낼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주어진 예산안에서 다이슨의 고급진 퀄리티를 만들어내기 위해 스텝들과 많은 회의와 테스트를 했습니다. 스텝들의 의견들을 충분히 수렴하고 호흡을 맞춘 결과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