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위버스마인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4년 영국 영어가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 하는 더위크 학습지를 영어를 배우고 싶은 많은 소비자분들께 노출되는게 중요한 포인트 였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및 출연자 분들과의 몇번의 대면 미팅을 통해 원활한 소통을 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 지속적인 네이버 메인 페이지 광고 노출 및 높은 유투브 조회수 기록.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촬영 / 편집 / 2D 및 3D CG / 모션그래픽
역할범위 : 컨셉 제안 / 기획 / 구성 / 연출 / 촬영 / 후반 작업(편집, DI, CG, 사운드)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기획 및 제작 전 과정을 참여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140만 아카펠라 전문 음악 유튜브 핫플레이스 분들과 함께 영국 영어 vs 미국 영어 컵셉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표현하여 더위크 학습지를 이용하면 미국 영어 뿐만 아니라 영국 영어도 새롭게 배울 수 있다는걸 알리려 노력하였습니다.

Picture of 뉴욕쟁이

뉴욕쟁이

트렌드의 중심, 뉴욕에서의 활동을 기반으로 전형적인 광고의 평면적 구조에서 벗어나 입체적 스토리텔링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여운이 남는 광고를 기획/제작하는 프로덕션, 뉴욕쟁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광고를 만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