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유한킴벌리
제작기간 : 5주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필름은 자연에서 온 부드러움이라는 키메세지를 제품의 친환경성과 부모의 신뢰를 연결하여, 셀프캠과 브이로그 컨셉을 통해 부모의 관점에서 가치를 전달한 프로젝트입니다.
제작 주안점
• 셀프캠과 브이로그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연출로 부모의 일상 속에서 제품이 자연스럽게 전달되는 모습을 포착
• 싱그러운 자연 풍경과 부드러운 색감의 시각적 연출로, 브랜드 메시지인 ‘자연에서 온 부드러움’을 효과적으로 전달
• 부모와 아이가 함께한 순간의 소소한 행복과 제품 사용의 만족감을 부각하여 정서적 울림을 줄 수 있도록 편집
감독의 한마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브랜드필름은 부모의 시선에서 제품을 경험하고 이야기하는 방식을 통해, 자연스러운 정서와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자 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자연에서 온 부드러움’이라는 키카피를 중심으로, 부모와 아이의 순간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