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네이버쇼핑라이브 X 돌비비전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돌비비전과 콜라보한 “네이버쇼핑라이브의 화면(화질)이 실물과 차이가 없다” 를 키 포인트로 한 영상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라이브커머스 최초 HDR 에 촛점을 맞추고 영상의 비포&애프터를 보여주자 라는 결론점에 도달했습니다.
달성성과 : 요구사항을 모두 들어주고 ‘고객’ 의 입장에서 모바일 디바이스를 차용하여 디자인속에 실사화면을 보여주는 컨셉으로 진행 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애프터이펙트 + 디졸브 + 일러스트
역할범위 : 기획 / 디자인 / 모션그래픽
담당 CD 님이 크리안을 가져오셨고, 스타일프레임 작업 후 촬영본 색보정 그리고 모션그래픽 및 최종납품까지 원활하게 진행 됐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해당 프로젝트는 한번에 3편을 의뢰하셨습니다. 메인 A,B 편, 그리고 네쇼라+돌비비전의 타이틀시퀀스. 3편 모두 짧은 기간안에 완성하느라 시간에 쫓겨 작업했지만 끝내고 나니 매우 뿌듯했습니다 🙂




















